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에게 음식이 공급원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이유

카테고리 없음

by bbiann 2022. 5. 27. 23:35

본문

음식이란 무엇입니까? 우리가 먹는 음식에 대한 열린 마음의 책입니다. 그 범위는 사회적, 문화적, 상징적, 관능적 차원과 같은 음식의 다른 많은 측면을 인정하면서 단순한 물리적 실체를 넘어 확장됩니다. 이 책은 음식이 인간의 생존과 건강에 필수적이며 단순한 에너지 공급원 그 이상임을 인정합니다. 그것은 매혹적인 사실을 풍부하게 드러내는 다면적 개념입니다.

 

우리는 모두 음식의 중요성을 인식하도록 배웠지만 우리가 먹는 이유를 완전히 이해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 질문에 대한 답은 음식의 정의에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정의는 음식은 사람과 동물이 살기 위해 소비하는 물질이라는 것입니다. 음식에는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우리가 성장하고 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우리가 그것 없이는 생존할 수 없기 때문에 생존을 위한 기본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대부분의 식품은 식물이나 동물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및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식품은 농업과 정원 생산을 통해 생산됩니다. 동물성 식품도 식품으로 간주되지만 일부 사람들은 동물성 제품을 먹지 않고 완전 채식주의자 또는 채식주의자로 불립니다. 산업 공정은 또한 한때 농부와 정원사가 재배했던 식품의 구성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가공식품은 더 이상 날것으로 가공하지 않고 맛을 좋게 하기 위해 첨가제를 첨가한 식품입니다.

 

지질은 조직 형성, 세포 복구, 호르몬 생산 및 효소에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정상적인 신체 과정을 촉진합니다. 지질은 또한 세포의 구조적 구성 요소로 작용합니다. 지질은 필수 영양소를 운반하고 체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신체의 성장과 중요한 과정에 필수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근육 조직의 생성과 유지에 필요합니다.

 

에너지를 가장 많이 주는 식품은 효모 빵/롤과 쇠고기, 우유와 케이크/쿠키/퀵 빵/페이스트리/파이 순입니다. 가장 낮은 순위의 음식인 탄산음료와 알코올 음료도 에너지를 많이 주는 음식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다른 고에너지 식품은 효모 빵/롤과 치즈로, 둘 다 비교적 소량으로 섭취됩니다. 닭고기, 칠면조 등의 상위 식품군도 단백질 함량이 높았다.

 

향료는 음식에 맛과 냄새를 주는 물질입니다. 천연, 인공 및 합성의 세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천연 향료는 자연적으로 발생하거나 물리적 또는 미생물학적 공정을 사용하여 추출한 원료에서 얻습니다. 이들은 합성 향료보다 더 강력합니다. 인공 향료는 화학 공정을 사용하여 생산됩니다. 인공 향미제 외에도 식품에는 허용된 항산화제, 유화제 및 안정화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합성 착향료도 최대 2%의 소량으로 허용됩니다. 일반적으로 향료에 사용되는 용매인 모노에틸렌 에테르는 식품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https://siminilbo.co.kr/bbs/view.php?tn=minto&cate=0&q=tn%3Dminto%26cate%3D0&id=42450 http://www.drjungeclass.com/community/free.php?boardid=freeboard&mode=view&idx=2067&sk=&sw=&offset=&mNum=&subNum=&category= http://kanglim.org/bbs/board.php?bo_table=51&wr_id=936 http://www.kchmuseum.org/coding/sub5/sub2.asp?bseq=2&cat=-1&sk=&sv=&yy=&page=1&mode=view&aseq=3482#.YpDYB9Iza70 https://lovekids.co.kr/community/board02/?page=1&method=view&no=164898

Isoamyl acetate는 IUPAC 이름이 3-methoxy-3-propen-2-octadien-2-octadien-4-yl인 액체 지방족 탄화수소입니다. 이소아밀 알코올을 빙초산으로 Fischer 에스테르화하여 얻어지며 익은 바나나 냄새가 납니다. 이 화합물은 식품에서 알칼로이드의 쓴맛을 은폐하는 데 사용되며 사탕과 아이스크림에서도 발견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생명의 구성 요소입니다. 그들은 신체가 그 과정을 조절하고, 체액을 조절하고, 강한 뼈를 만드는 것을 돕습니다. 그들은 과일과 야채에서 발견되며 야채, 과일 주스 및 전체 곡물과 같은 다양한 출처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미량 영양소는 인체의 거의 모든 과정에 중요하며 이러한 물질 중 상당수는 항산화제이기도 합니다. 음식에서 비타민과 미네랄의 일일 권장량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량 영양소는 최적의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음식이 이러한 필수 영양소의 가장 안전한 공급원이지만 일부 개인은 보충제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미량 영양소는 특정 건강 상태, 삶의 다양한 단계 또는 개인의 건강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특정 용량으로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결핍을 피하려면 전체 식품을 섭취하십시오.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이러한 영양소가 결핍될 수 있습니다.

 

미량 영양소는 매우 적은 양이지만 건강한 신체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며 결핍은 심각한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미량 영양소는 또한 신체가 정상적인 성장과 발달에 필요한 효소, 호르몬 및 기타 화합물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많은 저소득 국가가 영양 결핍 장애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식이 섬유는 왁스, 리그닌 및 다당류를 포함한 식물성 식품의 물질 그룹을 말합니다. 원래는 소화되지 않고 몸에 이롭지 않다고 믿어졌지만 섬유질이 우리 식단의 중요한 부분이라는 사실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불용성 섬유소는 소화 효소에 의해 소화되지 않고 대장의 박테리아에 의해 발효됩니다. 이 박테리아는 섬유질을 소비하여 소화에 유용한 음식을 남깁니다.

섬유질의 좋은 공급원은 매일의 과일입니다. 사과, 배, 오렌지, 바나나에는 섬유질과 비타민이 풍부합니다. 신선한 과일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말린 과일로 식단을 강화하고 시리얼이나 샐러드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과일 시즌 사이에 소수의 말린 과일이나 견과류를 사용하여 식단을 늘릴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간식으로 과일을 먹는 것도 가능합니다.

 

섬유질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섬유질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신체의 영양소 흡수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섬유질 섭취를 늘리는 것은 체중을 줄이고 건강을 개선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비만과 당뇨병을 예방합니다. 그리고 소화에 중요하기 때문에 섬유질이 많은 음식은 일반적으로 다른 유형의 음식보다 칼로리가 낮습니다. 1g의 섬유소에는 0-4kcal의 에너지만 포함되어 있는 반면 단백질과 지방은 1g당 9kcal입니다.

댓글 영역